멕스모드, 열심히 준비하는 사람에게 기회가 열려 있는 회사입니다. > KD Man

본문 바로가기
Kukdong is the most
Dynamic and Hard Place
50년 섬유 한 길,
힘들고 어려운 순간에도 우리는 멈춘 적이 없습니다.
For over 50 years, through every hardship and ordeal,
we stayed on track and kept moving forward.
KD맨

세계 속의 KD맨 멕스모드, 열심히 준비하는 사람에게 기회가 열려 있는 회사입니다.

본문

멕스모드, 열심히 준비하는 사람에게 기회가 열려 있는 회사입니다.

ARIADNA LÓPEZ HUITZIL / 기획부, 국동 멕스모드, 멕시코


Q. 먼저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 드립니다.

저는 올해 34살이며 아뜰릭스코 출신으로 현재 멕스모드 기획부에서 비서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회사에 처음 입사한 것은 갓 18살이 되던 2001년이었고 당시에는 봉제부에서 미싱사로 일을 했었습니다. 그때 재봉에 대해서 처음 배우게 되었는데 지원 사유는 재봉에 흥미도 있었고 봉급도 괜찮았기 때문입니다.


Q. 그간 국동 멕스모드에서의 업무 경험, 그리고 지금의 기획부 업무에 대해서 말씀해 주시겠어요? 

재봉기술을 익히고 2주차 되던 날 생산 라인에 투입이 가능한지 능력 시험을 봤으며 바로 합격하여 라인에 투입이 되었습니다. 그 후 추가 인센티브를 받기 위해 기술을 배우기 시작했으며 3M 등급까지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가족 문제로 인해 어쩔 수 없이 2005년에 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가족을 돌보다가 2007년에 재 취업하기 위해 멕스모드에 다시 지원을 했으며 5월 21일에 미싱사로 재취업하게 되었습니다.  2009년에 학사 학위를 취득하기 위하여 공부를 하기 시작했고 ㅇ리과 학업을 병행하면서 2012년에 졸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경력을 넓히기 위해 2013년에 졸업 증명서를 멕스모드에 제출하였으며 2015년에 기다리던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당시 CARHARTT 1팀의 생산기획 담당자였던 김재현 대리와 면접을 봤으며, 2015년 9월 14일부터 현재까지 비서의 업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Q. 앞으로 가지고 있는 계획이나 멕스모드에 바라는 것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현재 저는 직책은 비서이지만, 마음 속에서 늘 인상 깊게 간직하고 있는 경험은 미싱사로서 일하던 때입니다.  돌이켜 보면 쉽지 않은 여정이었지만, 성격 상 마무리 짓는 것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회사 일에 만족감을 느껴왔고 매일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나 직업적으로 멕스모드에서 많은 것을 배웠으며, 이 기회가 주어진 것에 대해 감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이 성장하고 싶습니다.






목록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