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스모드, 열심히 준비하는 사람에게 기회가 열려 있는 회사입니다. > KD Man

본문 바로가기
Kukdong is the most
Dynamic and Hard Place
50년 섬유 한 길,
힘들고 어려운 순간에도 우리는 멈춘 적이 없습니다.
For over 50 years, through every hardship and ordeal,
we stayed on track and kept moving forward.
KD맨

세계 속의 KD맨 멕스모드, 열심히 준비하는 사람에게 기회가 열려 있는 회사입니다.

본문

멕스모드, 열심히 준비하는 사람에게 기회가 열려 있는 회사입니다.

GUADALUPE VICUÑA GAMBOA / 봉제부, 국동 멕스모드, 멕시코



Q. 먼저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 드립니다.

제 이름은 Guadalupe Vicuña Gamboa이며, 아뜰릭스꼬 시에 있는 메떼뻭 출신이입니다. 첫 입사일은 2004년 10월 13일로 입사 당시 19살이었고 미싱사 경력이 있어 미싱사로 근무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달로 입사 13년차가 되는데 봉제부에서 검사원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봉제부 내에서 여러 부서에서 근무했기 때문에 다양한 업무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Q. 그간 국동 멕스모드에서의 업무 경험, 그리고 지금의 봉제부 업무에 대해서 말씀해 주시겠어요? 

연차가 쌓이면서 다양한 미싱기를 다룰 수 있게 되었으며 미싱 능력도 인정 받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에 대해 늘 만족감을 느껴왔고, 그러다 보니 봉제부 내에서 다양한 일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멕스모드 봉제부 우수 사원 선정 시 항상 제가 뽑혔는데 저는 우수 사원이 되기 위해 시간 엄수는 물론 출근율 및 생산 실적에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우수 사원인 것에 대하여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 봉제부에서 검사원으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Q. 앞으로 가지고 있는 계획이나 멕스모드에 바라는 것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부족한 학력을 다지기 위하여 고등학교 공부를 마친 후 2015년에 대학을 다니기로 결심하고 현재 법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학비는 멕스모드에서 일을 하면서 제 스스로 부담하고 있으며, 취업의 기회를 준 멕스모드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제나 하루 하루 최선을 다하고 살면서 인생의 목표를 노력의 힘으로 이루도록 하겠습니다.





목록List